안녕하세요.. 스키월드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슬슬 시즌 준비를 하시기 위해 장비문의를 하시고 있는데요..
아직 10/11시즌 장비가 입고되지는 않았지만 이월장비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니
시즌 준비를 아직 못하신 분들이 계시면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오늘은 10/11시즌 장비중 GIRO헬멧이 새로 입고되었습니다.
기존의 STRIEF TALON SESTRIERE와 같은 스키용 헬멧과
보드용 헬멧인 REVOLVER ENCORE2 TAG 헬멧도 입고되었으니
많은 관심 및 구매 바랍니다! ^^
헬멧 입고된 모습입니다.. 이런 박스로 택배가 10박스가 왔네요.. ㅋ
깔끔하게 하나하나씩 박스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하나하나씩 수량 체크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매장에 진열된 모습입니다..

10/11 GIRO헬멧 구입하러 가기.
26/27 스키, 스키복, 용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