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입니다!
즐거운 스키시즌 막끽하고 계신지요..^^
다름이 아니오라 많은 분들께서 리테일러 A/S에 관해서 문의를 많이 하고 계시는데요..
그동안 환율문제 등으로 리테일러의 A/S부품을 수입하지 못하다가
이번에 다시 일부 부품을 들여오게 되었습니다..
그간 리테일러 A/S에 불편을 겪으셨던 분들께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 들어온 리테일러 제품은 2010-2011년도 신상품 모델들이며 색상이 전에비해 밝은톤으로
바뀌면서 더 깔끔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입고물량은 많은 분들의 의견에 따라 길이조절 제품만 입고가 되었으며
완성품 구입 및 부분A/S가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입고된 리테일러 부품들 모습입니다.. 
제품 보호를 위해 하나하나씩 비닐포장 되어있습니다..^^
전에비해 색상이 다양해지고 이뻐졌습니다..


매장에 진열된 모습입니다..

10/11 retailer 길이조절 폴 구입하러 가기(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