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L사이즈로 충분 하실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송동수 님께서 쓰신글 입니다.
>
>
안내글 예제> 신규 게시글을 작성시에는 반드시 회원ID를 적어 주세요!
해당 제품의 사이즈가 아래 부분에 설명되어 있으나 구매시 애매해서 문의드립니다.
일반적인 의류 구매시 100을 입는 편입니다.
키 178 / 몸무게 70
사이즈를 L로 해야할지 XL로 해야할지 몰라서요.
운영자
2016.10.27
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L사이즈로 충분 하실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송동수 님께서 쓰신글 입니다.
>
>
안내글 예제> 신규 게시글을 작성시에는 반드시 회원ID를 적어 주세요!
해당 제품의 사이즈가 아래 부분에 설명되어 있으나 구매시 애매해서 문의드립니다.
일반적인 의류 구매시 100을 입는 편입니다.
키 178 / 몸무게 70
사이즈를 L로 해야할지 XL로 해야할지 몰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