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저희도 전일본 기선전 DVD를 판매하고 싶습니다만 환율 문제로 수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요즘 조금 떨어지는가 싶더니 다시 왕창 오르고 있습니다.
지금 환율로는 10만원을 받아도 모자랄 지경입니다.
환율이 조금 진정되면 그때 수입해서 판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도 전일본 기선전 DVD를 판매하고 싶습니다만 환율 문제로 수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요즘 조금 떨어지는가 싶더니 다시 왕창 오르고 있습니다.
지금 환율로는 10만원을 받아도 모자랄 지경입니다.
환율이 조금 진정되면 그때 수입해서 판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