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글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그러면 0809 KS-SS 와 Triun SL 의 스팩이 같던데요(120-67-101 R12.9)) 두 스키의 특성 차이는 어떤가요???
제가 지난 시즌에 0708 Triun SL 165(113-68-100 R 14.X)를 몇번 타봤는데 안정감과 그립력은 정말 좋은데 직진성이 넘 크더군요 반나절 타면 힘도 빠지고요...
담 시즌에는 KS-SS 쪽으로 가볼까 해서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그러면 0809 KS-SS 와 Triun SL 의 스팩이 같던데요(120-67-101 R12.9)) 두 스키의 특성 차이는 어떤가요???
제가 지난 시즌에 0708 Triun SL 165(113-68-100 R 14.X)를 몇번 타봤는데 안정감과 그립력은 정말 좋은데 직진성이 넘 크더군요 반나절 타면 힘도 빠지고요...
담 시즌에는 KS-SS 쪽으로 가볼까 해서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