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회원분들의 편의를 위해 동호회 기능중에 채팅 기능을 넣었었는데..
그동안 살펴 보지를 못했습니다.
말씀하신데로 지금 사용해 보니 채팅창이 제대로 작동하질 않고 있네요..
워낙 오래된 모듈이고 채팅창을 제작한 프로그래머가 퇴사한 관계로 빠른 처리는 어렵겠습니다만 빨리 의뢰하여 처리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분들의 편의를 위해 동호회 기능중에 채팅 기능을 넣었었는데..
그동안 살펴 보지를 못했습니다.
말씀하신데로 지금 사용해 보니 채팅창이 제대로 작동하질 않고 있네요..
워낙 오래된 모듈이고 채팅창을 제작한 프로그래머가 퇴사한 관계로 빠른 처리는 어렵겠습니다만 빨리 의뢰하여 처리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