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성실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아는것이 없어서 이렇게 다시 글을 올립니다..
메이커에 상관이 없이..
175cm 길이의 스키를 올라운드 계열이라고 생각해도 무리가 없는것인가요..?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꼭 175cm 스키를 구입하겠습니다. 지금있는 지역 특성상 한번 방문하기가 힘이드네요.
..시간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혹시가능하다면 꼭한번 방문하겠습니다.
제가 아는것이 없어서 이렇게 다시 글을 올립니다..
메이커에 상관이 없이..
175cm 길이의 스키를 올라운드 계열이라고 생각해도 무리가 없는것인가요..?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고 꼭 175cm 스키를 구입하겠습니다. 지금있는 지역 특성상 한번 방문하기가 힘이드네요.
..시간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혹시가능하다면 꼭한번 방문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