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저의 답변을 믿어 주시니 감사할 따름 입니다.
브랜드에 상관 없이라는 말은 아무런 상관하지 말아라...라는 의미보다는 본인에게 잘 맞는 브랜드로 가격대비 성능을 보는 것이 좋다는 의미로 해석해 주셨으면 합니다.
신상품을 기준으로 가격을 고려 하자면 살로몬 디너믹 등이 좋을 듯 하고 가격을 무시하고 성능적인 측면을 고려 한다면 오가사카 피셔 아토믹등을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희 SKIWORLD에서 구매하지 않으셔도 좋으니 마음에 드시는 모델이 있으실 경우 다시 질문 하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의 답변을 믿어 주시니 감사할 따름 입니다.
브랜드에 상관 없이라는 말은 아무런 상관하지 말아라...라는 의미보다는 본인에게 잘 맞는 브랜드로 가격대비 성능을 보는 것이 좋다는 의미로 해석해 주셨으면 합니다.
신상품을 기준으로 가격을 고려 하자면 살로몬 디너믹 등이 좋을 듯 하고 가격을 무시하고 성능적인 측면을 고려 한다면 오가사카 피셔 아토믹등을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희 SKIWORLD에서 구매하지 않으셔도 좋으니 마음에 드시는 모델이 있으실 경우 다시 질문 하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