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장비 배송이 너무 늦어 환불 요구 했던 김부미 입니다.
전화받으신 분이 손님이 계시다며 전화번호와 이름 남겨주면 바로 연락드린다고 해서 알려 드렸는데
연락이 없으시네요.. 더이상 전화하기 민망해서 글남깁니다.
뭐 배송이 늦은게 스키월드 잘못은 아니지만 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전화받으신 분이 손님이 계시다며 전화번호와 이름 남겨주면 바로 연락드린다고 해서 알려 드렸는데
연락이 없으시네요.. 더이상 전화하기 민망해서 글남깁니다.
뭐 배송이 늦은게 스키월드 잘못은 아니지만 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