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장님도 제가 가입해 있질 않다고 하고 동호회 가입탈퇴 를 해서 해볼려고 해도 탈퇴 글이 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가입한동호회 를 클릭해보면 가입되어있는 동호회가 뜨질 않습니다.
가입을 했는데 가입이 되어있지 않는 상황 인거 같습니다.
조치부탁 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가입한동호회 를 클릭해보면 가입되어있는 동호회가 뜨질 않습니다.
가입을 했는데 가입이 되어있지 않는 상황 인거 같습니다.
조치부탁 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