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스키월드 입니다.
현재 동호회 기능은 정상입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폐쇄동호회의 경우 방장의 승인이 있어야 가입이 됩니다.
가입하시려는 동호회 운영진과 다시한번 상의해 보시고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다시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동호회 기능은 정상입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폐쇄동호회의 경우 방장의 승인이 있어야 가입이 됩니다.
가입하시려는 동호회 운영진과 다시한번 상의해 보시고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다시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