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처럼의 겨울다운 겨울을 맞이하여 활기찬 겨울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2. 용평보레아스 동호회에 가입신청을 했는데 아무 곳도 들어갈 수가 없군요.
3. 동호회 방의 문제인지 통 접근이 되지 않으니 궁금하군요.
4. 문제가 있다면 조치를 바랍니다. 몇년간 용평엘 다녔는데 혼자서 가끔은 아들이랑 식구들하고 댕겨서 ....
그저 관광스키 수준인거 같습니다. 우리 동호회 고수님들을 좀 귀찮게 해서라도 실력을 좀 키워보려니까.....그것도 허락이 안되나 봅니다........ㅇ
5. 방장님의 좋은 소식 기다리며........스키월드 가족여러분 올겨울도 건강하고 활기차게 화이팅~~~~~!!!!입니당....^=^
2. 용평보레아스 동호회에 가입신청을 했는데 아무 곳도 들어갈 수가 없군요.
3. 동호회 방의 문제인지 통 접근이 되지 않으니 궁금하군요.
4. 문제가 있다면 조치를 바랍니다. 몇년간 용평엘 다녔는데 혼자서 가끔은 아들이랑 식구들하고 댕겨서 ....
그저 관광스키 수준인거 같습니다. 우리 동호회 고수님들을 좀 귀찮게 해서라도 실력을 좀 키워보려니까.....그것도 허락이 안되나 봅니다........ㅇ
5. 방장님의 좋은 소식 기다리며........스키월드 가족여러분 올겨울도 건강하고 활기차게 화이팅~~~~~!!!!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