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7 스키, 스키복, 용품 보기
Marijour
Menu
공지게시판
정보게시판
전체 카테고리
Search
Login
Cart
0
질문게시판
[기술] 턴할때
abc***
2010.02.17
카빙턴을 하게되면(왼쪽한다면) 바깥발(오른발)이 안쪽발(왼쪽발)에 비해 약간 뒤쪽에 위치해서 턴이됩니다저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더군요자세가 틀린건가요? 아님 정상인가요??원래 쉽게 생각하면 스키 앞쪽이 항상 일치되는게 정상인것 같기도 한데 인간의 신체구조???에 따라 저절로 그런 자세가 취해지는것 같기도한데 옳은 자세인지 답변부탁드립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