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7 스키, 스키복, 용품 보기

Marijour

Marijour 로고
공지게시판정보게시판전체 카테고리
  • Login
  • Cart
    0

    질문게시판

    [기술] 턴할때

    abc***

    2010.02.17

    카빙턴을 하게되면(왼쪽한다면) 바깥발(오른발)이 안쪽발(왼쪽발)에 비해 약간 뒤쪽에 위치해서 턴이됩니다저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더군요자세가 틀린건가요? 아님 정상인가요??원래 쉽게 생각하면 스키 앞쪽이 항상 일치되는게 정상인것 같기도 한데 인간의 신체구조???에 따라 저절로 그런 자세가 취해지는것 같기도한데 옳은 자세인지 답변부탁드립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KIWORLD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사업자정보확인
    • 1:1 문의
    상호 :
    스키월드
    대표 :
    정진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진희
    전화 :
    010-4866-2614
    이메일 :
    webmaster@skiworld.co.kr
    주소 :
    경기 광주시 회안대로 637-35
    사업자등록번호 :
    794-20-0040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경기광주-0804호
    호스팅 제공자 :
    주식회사 식스샵
    토스페이먼츠 로고

    안전구매(에스크로) 서비스 가맹점

    ©SKIWORLD. 2026 ALL RIGHTS RESERVED

    https://cdn.sixshop.io/sf-gateway/public/stores/skiworld2/themes/%EB%8B%A4%EC%9A%B4%EB%A1%9C%EB%93%9C_1744289863297.jpg
    https://cdn.sixshop.io/sf-gateway/public/stores/skiworld2/themes/%EB%84%A4%EC%9D%B4%EB%B2%84%ED%86%A1%ED%86%A1_174428981892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