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턴을 할 경우 바깥쪽 발이 안쪽발보다 뒷쪽에 위치하는 경우는 흔한 경우 입니다.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가장 흔한 경우는 밸런스 포지션이 잘못되에 안쪽 발로 체중이 과하게 쏠릴경우 나타납니다.
스킹시 포지션은 항상 양쪽 스키판위에 고르게 체중이 실려 있어야 됩니다.
고치는 방법은 강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턴을 할 경우 바깥쪽 발이 안쪽발보다 뒷쪽에 위치하는 경우는 흔한 경우 입니다.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가장 흔한 경우는 밸런스 포지션이 잘못되에 안쪽 발로 체중이 과하게 쏠릴경우 나타납니다.
스킹시 포지션은 항상 양쪽 스키판위에 고르게 체중이 실려 있어야 됩니다.
고치는 방법은 강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