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의문점이있어서 질문합니다.
이번에 미즈노팀에 ***선수는 생각보다 좋은성적을거뒀다고생각하는데요
그런데고 b팀의 ***선수는 지산때에도그렇고 이번에 오투에서도 10위는커녕
순위안에들지도못했고 물론 부상을당했지만 왜 성적이 더 좋았던선수는탈락이되고
순위안에못들었던선수는 계속 팀으로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이번에 미즈노팀에 ***선수는 생각보다 좋은성적을거뒀다고생각하는데요
그런데고 b팀의 ***선수는 지산때에도그렇고 이번에 오투에서도 10위는커녕
순위안에들지도못했고 물론 부상을당했지만 왜 성적이 더 좋았던선수는탈락이되고
순위안에못들었던선수는 계속 팀으로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