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상세한 질문 감사 드립니다.
그럼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체구가크지 않고 가벼운 여성 이전에 탔던 경력은 무시하고 매니아로 변신하여 스키를 제대로 타고 싶은 스키어라고 가정하고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아직 본인의 스킹에 대한 정확한 정리가 되지 않은 상태라고 판단 됩니다.
임팩트9이 무리는 아니지만 로시놀 살로몬 아토믹 이런식으로 브랜드를 생각하기 보다는 어떠한 계열 어떠한 등급 어떠한 사이즈로 스키를 배울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스키어가 숏턴을 잘 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스킹을 열심히 하다보면 숏턴은 자연스레 따라오는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짧은 회전계 스키보다는 약간 부드러운 올라운드 계열로 브랜드에 상관없이 고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부츠는 발에 딱 맞게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상급은 아직 필요 없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상급 장비를 선택하셔야 Level TEST까지 무리가 없으시기 때문에 예산은 스키셋 부츠해서 80~100정도로 잡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저희 장안동 매장에서 초특가로 판매중인 제품이 더러 남아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직접 방문하시어 부츠도 신어보시고 상담도 받아가시며 선택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상세한 질문 감사 드립니다.
그럼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체구가크지 않고 가벼운 여성 이전에 탔던 경력은 무시하고 매니아로 변신하여 스키를 제대로 타고 싶은 스키어라고 가정하고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아직 본인의 스킹에 대한 정확한 정리가 되지 않은 상태라고 판단 됩니다.
임팩트9이 무리는 아니지만 로시놀 살로몬 아토믹 이런식으로 브랜드를 생각하기 보다는 어떠한 계열 어떠한 등급 어떠한 사이즈로 스키를 배울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스키어가 숏턴을 잘 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스킹을 열심히 하다보면 숏턴은 자연스레 따라오는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짧은 회전계 스키보다는 약간 부드러운 올라운드 계열로 브랜드에 상관없이 고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부츠는 발에 딱 맞게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상급은 아직 필요 없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상급 장비를 선택하셔야 Level TEST까지 무리가 없으시기 때문에 예산은 스키셋 부츠해서 80~100정도로 잡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저희 장안동 매장에서 초특가로 판매중인 제품이 더러 남아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직접 방문하시어 부츠도 신어보시고 상담도 받아가시며 선택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