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가사카폴 A/S문의좀 드리려 합니다
현재 오가사카 길이조절폴을 사용하고 있는데 (08/09시즌 모델인것으로 기억합니다)
핸드가드가 부러지고 핑거그립이 손상되어 손가락에 끼는 부분자체를 해체한 상태 입니다
A/S를 받을까 하는데..
가능한지...
가능하면 가격과 소요시간을 좀 알고 싶어서요
폴 한쪽부분 길이조절 피스 부분이 마모가 됐는지 체킹을 강하게 할시 고정되지 않는 부분도 있는데
이부분도 A/S 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가격은 각개와 같이 할때를 알고 싶네요 ^^
아 핑거그립은 지인을 통해 핑거그립통체로 가지고 있는데
이거로 교체가 되는지도좀 알고 싶네요 ^^;;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현재 오가사카 길이조절폴을 사용하고 있는데 (08/09시즌 모델인것으로 기억합니다)
핸드가드가 부러지고 핑거그립이 손상되어 손가락에 끼는 부분자체를 해체한 상태 입니다
A/S를 받을까 하는데..
가능한지...
가능하면 가격과 소요시간을 좀 알고 싶어서요
폴 한쪽부분 길이조절 피스 부분이 마모가 됐는지 체킹을 강하게 할시 고정되지 않는 부분도 있는데
이부분도 A/S 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가격은 각개와 같이 할때를 알고 싶네요 ^^
아 핑거그립은 지인을 통해 핑거그립통체로 가지고 있는데
이거로 교체가 되는지도좀 알고 싶네요 ^^;;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