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국내에 없었던 관계로 2001년 이후 스키를 타지 못 했습니다.
다행히 올해 겨울은 한국에서 보내게되어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올해 성우 시즌권 공동 구매는 언제쯤 하시는지 궁굼합니다.
그럼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국내에 없었던 관계로 2001년 이후 스키를 타지 못 했습니다.
다행히 올해 겨울은 한국에서 보내게되어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올해 성우 시즌권 공동 구매는 언제쯤 하시는지 궁굼합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