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즌을 위해 스키랑 스키복 모두 없어서 사려고 합니다...
먼저 남자이고...나이는 23살입니다.
스키경력은...초등학교때 몇번타보고...재작년 겨울에 휘팍 스키학교에서
일했습니다..그래서 레벨1은 취득했습니다.
키-182
발사이즈-275
몸무게-80
지금 제가 군인이고 올해 12월에 전역합니다.
그래서 전역도 해서 본격적으로 타려고 합니다.
스키학교에서 알바할때는 선배 스키인 아가사카로 탔습니다.
타는것만 배웠지 장비는 잘 모르닙다.
많은 것을 알려주시고 어떤 제품이 저에게 맞을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먼저 남자이고...나이는 23살입니다.
스키경력은...초등학교때 몇번타보고...재작년 겨울에 휘팍 스키학교에서
일했습니다..그래서 레벨1은 취득했습니다.
키-182
발사이즈-275
몸무게-80
지금 제가 군인이고 올해 12월에 전역합니다.
그래서 전역도 해서 본격적으로 타려고 합니다.
스키학교에서 알바할때는 선배 스키인 아가사카로 탔습니다.
타는것만 배웠지 장비는 잘 모르닙다.
많은 것을 알려주시고 어떤 제품이 저에게 맞을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