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글쓰기 형식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막무가내의 질문 올린점 죄송합니다.
1. 성별 : 남
2 나이 : 31
3. 키 :174
4. 체중 :80킬로
5. 스킹 연차 : 올해 6년차
6. 1년중 스킹횟수 (시즌당 회수로만 6~7회)
7. 주방문 스키장 (무주하이원용평)
8. 스킹의 목적
즐기기 위함도 있지만 다른사람들이 타는 만큼의 실력을 가지고 싶음.
9. 스킹 스타일
1) 고속활주의 파라렐 계열
3) 카빙턴
10. 주로 같이 스킹하는 사람
친구와 가서 몇번 같이 타주고 혼자서 상급자코스를 스킹함.
11. 추구하는 스킹 스타일
2) 숏턴 계열의 짧은턴 위주
12. 이전 사용장비
4) 렌탈장비 사용
#질문드립니다.
강습을 받은적은 없고 동영상 및 자료로 독학. 렌탈장비로도 웬만한 턴을 구사할수 있어서 장비구매필요성을
못느껴서 렌탈장비로 지금까지 지내왔으나 아직까지 이루지못한 상급자코스에서의 숏턴을 이루기위해
지인을 통해 처음으로 장비를 구하게되었습니다. 장비구입후 강습을 받을 생각도 있음.
장비 : 오가사카 G-team 모델입니다. 사이즈는 165입니다. R<14m 105-65-95 바인딩은 tyloria. (4~14까지 조절가능)
우연히 G-team모델이 주니어용이란 말을 들었는데 어떤분은 165사이즈라면 괜찮다는 말씀도 하셔서 고민입니다.ㅜㅜ
1. 성별 : 남
2 나이 : 31
3. 키 :174
4. 체중 :80킬로
5. 스킹 연차 : 올해 6년차
6. 1년중 스킹횟수 (시즌당 회수로만 6~7회)
7. 주방문 스키장 (무주하이원용평)
8. 스킹의 목적
즐기기 위함도 있지만 다른사람들이 타는 만큼의 실력을 가지고 싶음.
9. 스킹 스타일
1) 고속활주의 파라렐 계열
3) 카빙턴
10. 주로 같이 스킹하는 사람
친구와 가서 몇번 같이 타주고 혼자서 상급자코스를 스킹함.
11. 추구하는 스킹 스타일
2) 숏턴 계열의 짧은턴 위주
12. 이전 사용장비
4) 렌탈장비 사용
#질문드립니다.
강습을 받은적은 없고 동영상 및 자료로 독학. 렌탈장비로도 웬만한 턴을 구사할수 있어서 장비구매필요성을
못느껴서 렌탈장비로 지금까지 지내왔으나 아직까지 이루지못한 상급자코스에서의 숏턴을 이루기위해
지인을 통해 처음으로 장비를 구하게되었습니다. 장비구입후 강습을 받을 생각도 있음.
장비 : 오가사카 G-team 모델입니다. 사이즈는 165입니다. R<14m 105-65-95 바인딩은 tyloria. (4~14까지 조절가능)
우연히 G-team모델이 주니어용이란 말을 들었는데 어떤분은 165사이즈라면 괜찮다는 말씀도 하셔서 고민입니다.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