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사카 길이조절폴을 사용중입니다.
물론 스키월드에서 약6년전쯤 구입했던것 같습니다.
최근에 자주 조절 부분이 문제가 있는지 스킹중에 폴 한쪽이
짧아지곤 했었는데 오늘은 조절한후 잠글려고 하면 계속
헛돌기만 합니다.
나사가 망가진건지??
AS가능한지와 비용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스키월드에서 약6년전쯤 구입했던것 같습니다.
최근에 자주 조절 부분이 문제가 있는지 스킹중에 폴 한쪽이
짧아지곤 했었는데 오늘은 조절한후 잠글려고 하면 계속
헛돌기만 합니다.
나사가 망가진건지??
AS가능한지와 비용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