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토요일(26일) 오전에 장안동 매장에 방문하여 선글라스를 감사히 받아 온 부부입니다.
그런데 몇 가지 여쭐 말씀이 있어 이렇게 적습니다.
저희가 고른 우벡스 선글라스엔 파우치도 없다고 하셔서 덜렁 선글라스만 가져왔더니 보관이 문제더라구요.
혹시 우벡스 파우치나 케이스를 따로 구할 순 없을까요?
그리고 브리코 선글라스는 사장님께서 직접 박스에서 파우치를 꺼내 선글라스만 담아 주셨는데 원래 박스는 안 주시는 건가요?
또한 브리코 선글라스 케이스(파우치 말고)는 따로 구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브리코 선글라스 다리가 뒤틀어져 있어 썼을 때 한쪽으로 기울고 귀도 좀 아픈데 새것인데도 이렇게 다리가 뒤틀어져 있기도 한가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무상으로 받은 선글라스에 대해 까다롭게 이것저것 여쭤 보아 죄송하고 송구스럽습니다.
지난토요일(26일) 오전에 장안동 매장에 방문하여 선글라스를 감사히 받아 온 부부입니다.
그런데 몇 가지 여쭐 말씀이 있어 이렇게 적습니다.
저희가 고른 우벡스 선글라스엔 파우치도 없다고 하셔서 덜렁 선글라스만 가져왔더니 보관이 문제더라구요.
혹시 우벡스 파우치나 케이스를 따로 구할 순 없을까요?
그리고 브리코 선글라스는 사장님께서 직접 박스에서 파우치를 꺼내 선글라스만 담아 주셨는데 원래 박스는 안 주시는 건가요?
또한 브리코 선글라스 케이스(파우치 말고)는 따로 구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브리코 선글라스 다리가 뒤틀어져 있어 썼을 때 한쪽으로 기울고 귀도 좀 아픈데 새것인데도 이렇게 다리가 뒤틀어져 있기도 한가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무상으로 받은 선글라스에 대해 까다롭게 이것저것 여쭤 보아 죄송하고 송구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