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마 케스케라는 분의 dvd를 사서 보다가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제가 2번정도 카빙턴강습을 받았습니다. 당연히 두번가지고는 카빙턴이 잘될일은 없지만 일단 에지를 거는 방법과 대략적인 다리모양등을 강습을 받고 바깥쪽발에 체중을 실어주는게 가장중요하다는것 까지 배웠는데 dvd를 보면서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1.이야마 케스케 plus2에서 보면 안쪽발에 무게중심을 두고서 바깥쪽발에 체중을 실어준다는게 정확하게 무슨말인가요?
2.턴하는 전반에 무게중심를 안쪽발에 떨어트려주고 바깥쪽발에다가 체중(힘)을 가하는게 맞나요?
3.마지막으로 무게중심이 정확하게 어떤것을 가르키는 건가요? 상체의 무게를 나타내는 건가요?
제가 2번정도 카빙턴강습을 받았습니다. 당연히 두번가지고는 카빙턴이 잘될일은 없지만 일단 에지를 거는 방법과 대략적인 다리모양등을 강습을 받고 바깥쪽발에 체중을 실어주는게 가장중요하다는것 까지 배웠는데 dvd를 보면서 궁금한게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1.이야마 케스케 plus2에서 보면 안쪽발에 무게중심을 두고서 바깥쪽발에 체중을 실어준다는게 정확하게 무슨말인가요?
2.턴하는 전반에 무게중심를 안쪽발에 떨어트려주고 바깥쪽발에다가 체중(힘)을 가하는게 맞나요?
3.마지막으로 무게중심이 정확하게 어떤것을 가르키는 건가요? 상체의 무게를 나타내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