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간단히 답변 드리겠습니다만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내용은 전문 강사에게 강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1.이야마 케스케 plus2에서 보면 안쪽발에 무게중심을 두고서 바깥쪽발에 체중을 실어준다는게 정확하게 무슨말인가요?
- 질문에 어떠한 상황에서인지가 빠진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무게 중심은 안쪽으로 두고 바깥쪽 발에 가압을 하여 턴을 한다는 뜻입니다.
2.턴하는 전반에 무게중심를 안쪽발에 떨어트려주고 바깥쪽발에다가 체중(힘)을 가하는게 맞나요?
- 위에도 말씀 드렸지만 어떠한 상황에서 인지가 질문에서 빠졌습니다. 이런 텍스트 질문 만으로는 답변을 하기가 어렶습니다.
3.마지막으로 무게중심이 정확하게 어떤것을 가르키는 건가요? 상체의 무게를 나타내는 건가요?
- 요즘 가장 중요시 되고 있는 체간과 체축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간단하게 말씀 드리면 상체의 무게 중심이 아니라 내 몸.. 즉 내 신체 모두의 무게 중심을 말하는 것입니다. 체간과 체축에 대해 공부해 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간단히 답변 드리겠습니다만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내용은 전문 강사에게 강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1.이야마 케스케 plus2에서 보면 안쪽발에 무게중심을 두고서 바깥쪽발에 체중을 실어준다는게 정확하게 무슨말인가요?
- 질문에 어떠한 상황에서인지가 빠진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무게 중심은 안쪽으로 두고 바깥쪽 발에 가압을 하여 턴을 한다는 뜻입니다.
2.턴하는 전반에 무게중심를 안쪽발에 떨어트려주고 바깥쪽발에다가 체중(힘)을 가하는게 맞나요?
- 위에도 말씀 드렸지만 어떠한 상황에서 인지가 질문에서 빠졌습니다. 이런 텍스트 질문 만으로는 답변을 하기가 어렶습니다.
3.마지막으로 무게중심이 정확하게 어떤것을 가르키는 건가요? 상체의 무게를 나타내는 건가요?
- 요즘 가장 중요시 되고 있는 체간과 체축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간단하게 말씀 드리면 상체의 무게 중심이 아니라 내 몸.. 즉 내 신체 모두의 무게 중심을 말하는 것입니다. 체간과 체축에 대해 공부해 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