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7 스키, 스키복, 용품 보기

Marijour

Marijour 로고
공지게시판정보게시판전체 카테고리
  • Login
  • Cart
    0

    질문게시판

    [기술] 답변 입니다.

    abc***

    2013.01.17

    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간단히 답변 드리겠습니다만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내용은 전문 강사에게 강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1.이야마 케스케 plus2에서 보면 안쪽발에 무게중심을 두고서 바깥쪽발에 체중을 실어준다는게 정확하게 무슨말인가요?
    - 질문에 어떠한 상황에서인지가 빠진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무게 중심은 안쪽으로 두고 바깥쪽 발에 가압을 하여 턴을 한다는 뜻입니다.

    2.턴하는 전반에 무게중심를 안쪽발에 떨어트려주고 바깥쪽발에다가 체중(힘)을 가하는게 맞나요?
    - 위에도 말씀 드렸지만 어떠한 상황에서 인지가 질문에서 빠졌습니다. 이런 텍스트 질문 만으로는 답변을 하기가 어렶습니다.

    3.마지막으로 무게중심이 정확하게 어떤것을 가르키는 건가요? 상체의 무게를 나타내는 건가요?
    - 요즘 가장 중요시 되고 있는 체간과 체축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간단하게 말씀 드리면 상체의 무게 중심이 아니라 내 몸.. 즉 내 신체 모두의 무게 중심을 말하는 것입니다. 체간과 체축에 대해 공부해 보시면 쉽게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SKIWORLD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사업자정보확인
    • 1:1 문의
    상호 :
    스키월드
    대표 :
    정진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진희
    전화 :
    010-4866-2614
    이메일 :
    webmaster@skiworld.co.kr
    주소 :
    경기 광주시 회안대로 637-35
    사업자등록번호 :
    794-20-0040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경기광주-0804호
    호스팅 제공자 :
    주식회사 식스샵
    토스페이먼츠 로고

    안전구매(에스크로) 서비스 가맹점

    ©SKIWORLD. 2026 ALL RIGHTS RESERVED

    https://cdn.sixshop.io/sf-gateway/public/stores/skiworld2/themes/%EB%8B%A4%EC%9A%B4%EB%A1%9C%EB%93%9C_1744289863297.jpg
    https://cdn.sixshop.io/sf-gateway/public/stores/skiworld2/themes/%EB%84%A4%EC%9D%B4%EB%B2%84%ED%86%A1%ED%86%A1_174428981892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