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아래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두가지 질문입니다.
1. 기제된 스몰이라는것이 여성스몰인지...남성스몰인지 궁급합니다.
보기엔 여성스몰인듯합니다만.....
162센티 마른체형의 여성이 착용할수있는지 궁급합니다.
- 브랜드 스키복은 거의 UNISEX 입니다. 그냥 Small 입니다.
162cm에 마른체형이시면 SS가 잘 맞으실 겁니다.
2. 첫번째 질문에 가능하다면 오프매장에서 직접 착용해보고 구입이 가능핮지 궁금합니다.
매장이 아니더라도 착용할수있는 장소만 말씀해주시면 착용후 구매하겠습니다.
- 직접 착용여부를 떠나서 현재 문의하신 아이스그레이 색상은 품절 입니다. 라임 색상만 남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