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 fr1day
1:1 게시판에 적었는데 아직 답이 없길래 여기에 글 드립니다.*
미즈노 케스케 아이스그레이 색상을 주문하였습니다.
상의는 사이즈가 100%인데 하의가 너무 타이트ㅡ합니다.
살을 좀 더 빼고 입을까 생각을 해 보았는데
그러다 올 시즌에 못입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T-T
우선에 환불하고 기회가 되면 제 품에 돌아올 수 있길 바랍니다.^_^/
보내신 주소로 7000원 동봉하고 보내면 되는지요.?
그리고 택배는 보내신 택배회사를 제가 연락해서 처리하는 것인지요
아니면 '스키월드'에서 택배회사에 연락을 해 주는 것인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