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7 스키, 스키복, 용품 보기

Marijour

Marijour 로고
공지게시판정보게시판전체 카테고리
  • Login
  • Cart
    0

    질문게시판

    [장비] dabinci1 - 장비 구매 예정인데요 질문입니다

    abc***

    2013.10.07

    1. 성별  남

    2 나이 41

    3. 키   168

    4. 체중  65

    5. 스킹 연차  오래 되엇으나 최근에는 별로 안 탔다

    6. 1년중 스킹횟수 (주중 몇회 주말 몇회) 한 시즌에 두세번

    7. 주방문 스키장

    8. 스킹의 목적 2.3

        1) 자격증 시험 목표

    2) 그냥 즐기기 위함

    3) 자격증까지는 아니더라도 제대로 배워보고 싶음

    9. 스킹 스타일 2

    1) 고속활주의 파라렐 계열

    2) 숏턴 계열의 짧은턴 위주

    3) 카빙턴

    4) 스키딩 위주

    5) 1~4번이 뭔말인지 모름

    10. 주로 같이 스킹하는 사람 1

    1) 혼자

    2) 가족

    3) 나보다 잘 타는 사람이 많은 동호회 단체 친구 등.

    4) 비슷한 실력의 사람이 많은 동호회 단체 친구 등.

    5) 나보다 못 타는 사람이 많은 동호회 단체 친구 등.

    11. 추구하는 스킹 스타일  2.4

    1) 고속활주의 파라렐 계열

    2) 숏턴 계열의 짧은턴 위주

    3) 카빙턴

    4) 스키딩 위주의 다루기 쉬운 편한 스킹

    12. 이전 사용장비

    1) 연식 메이커 및 품명을 알 경우 : 예) 스키 : 2005년식 오가사카 KS-FT 165cm 부츠 : 2005년식 REXXAM DATA100 265mm

    2) 노멀 스키

    3) 초중급용 카빙 스키

    4) 렌탈장비 사용 

    과거 사용 모델이 카빙스타일이 아닌 긴 스키를 사용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일본가서 숏스키를 타보니 다루기가 너무 편해서 매력적이더군요. 또한 외국에 나가서 탈때도 크기가
    작으면 운반이 편할 것 같아서 숏스키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숏스키의 길이도 각각이고 또한 어떤
    분은 숏스키를 별로 권하지 않는 분도 있더군요..



    부츠도 망가져서 이번에 부츠와 스키 풀세트로 구매하고 싶은데요..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전 한 시즌에 한 두세번 정도 스키타러 가는 정도입니다. 기왕 구매할거라면 좀 어느 정도 중상 정도 되는 장비구매하고 싶구요…스키는
    로시놀이나 살로몬 부츠는 노르디카 로 구매하고 싶긴한데요..그리고 스키와 바인딩 일체형이 더 좋다고
    하던데요..



    SKIWORLD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사업자정보확인
    • 1:1 문의
    상호 :
    스키월드
    대표 :
    정진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진희
    전화 :
    010-4866-2614
    이메일 :
    webmaster@skiworld.co.kr
    주소 :
    경기 광주시 회안대로 637-35
    사업자등록번호 :
    794-20-0040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6-경기광주-0804호
    호스팅 제공자 :
    주식회사 식스샵
    토스페이먼츠 로고

    안전구매(에스크로) 서비스 가맹점

    ©SKIWORLD. 2026 ALL RIGHTS RESERVED

    https://cdn.sixshop.io/sf-gateway/public/stores/skiworld2/themes/%EB%8B%A4%EC%9A%B4%EB%A1%9C%EB%93%9C_1744289863297.jpg
    https://cdn.sixshop.io/sf-gateway/public/stores/skiworld2/themes/%EB%84%A4%EC%9D%B4%EB%B2%84%ED%86%A1%ED%86%A1_174428981892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