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글 예제> 신규 게시글을 작성시에는 반드시 회원ID를 적어 주세요!
작년에 제일 인기모델이었다고 하던데
전 발 볼이 넓지만 발은 240 정도로 남자발 치고는 작은 편인데요..실제로 열성형을 하면 저처럼 부츠 발 맞추기 어려운 경우에도 많이 도움이 될까요..? 작년에 살로몬에서 처음 열성형 모델이 나왔다고 들었는데요..괜찮은가요?
abc***
2013.10.28
안내글 예제> 신규 게시글을 작성시에는 반드시 회원ID를 적어 주세요!
작년에 제일 인기모델이었다고 하던데
전 발 볼이 넓지만 발은 240 정도로 남자발 치고는 작은 편인데요..실제로 열성형을 하면 저처럼 부츠 발 맞추기 어려운 경우에도 많이 도움이 될까요..? 작년에 살로몬에서 처음 열성형 모델이 나왔다고 들었는데요..괜찮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