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tima
어떤 중고 상품인지 궁금합니다. 테스트용이었나요? 특별히 손상된 부분 같은 건 없는 거죠? 왁싱은 되어 있는 건가요? 에지는 한번도 손 안된거죠? 답변 부탁드립니다...아 그리고 웰리힐리에 상주 중인데 주문하고 물건 어게인에서 수령할 수 있을까요?
abc***
2013.11.20
diotima
어떤 중고 상품인지 궁금합니다. 테스트용이었나요? 특별히 손상된 부분 같은 건 없는 거죠? 왁싱은 되어 있는 건가요? 에지는 한번도 손 안된거죠? 답변 부탁드립니다...아 그리고 웰리힐리에 상주 중인데 주문하고 물건 어게인에서 수령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