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는 kyj101010 입니다.
14/15 HART 하트 모글 스키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작년에 도쿄에 있는 샵에서 사이즈(176)가 없어 구매를 못했습니다.
스키월드에 구매대행 요청시 미리 예약을 해야하는지요...?
아님 스키가 나올시기에 구매 해야하는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바인딩을 305m/m에 맞춰 끼워서 나오면 관세를 물게 되는지도 궁금하고요...?
구매시 금액이 어느정도 인지 알았으면 합니다...!
연락처는 017-558-3000 입니다...!!!
수고 하십시요...^^*
아님 스키가 나올시기에 구매 해야하는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바인딩을 305m/m에 맞춰 끼워서 나오면 관세를 물게 되는지도 궁금하고요...?
구매시 금액이 어느정도 인지 알았으면 합니다...!
연락처는 017-558-3000 입니다...!!!
수고 하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