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글 예제> 신규 게시글을 작성시에는 반드시 회원ID를 적어 주세요!
회원 ID : spikez
14/15 미즈노 스키복을 올해 3월 말 경에 주문했는데...
주문 확인도 받지 못했고 언제 배송해 준다는 얘기도 듣지 못했네요
3월 말 주문까지는 10월 초 배송으로 알고 있습니다.
확안 좀 부탁드릴께요.
회원 ID : spikez
14/15 미즈노 스키복을 올해 3월 말 경에 주문했는데...
주문 확인도 받지 못했고 언제 배송해 준다는 얘기도 듣지 못했네요
3월 말 주문까지는 10월 초 배송으로 알고 있습니다.
확안 좀 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