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배송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10월 마지막 주에 발송 예정 입니다.
다음 주 중으로 주소 및 통관에 따른 정보 문의 차 전화 드릴 예정 입니다.
감사합니다. ^^
> 조금산 님께서 쓰신글 입니다.
>
> 안내글 예제> 신규 게시글을 작성시에는 반드시 회원ID를 적어 주세요!
>
> 회원 ID : spikez
>
> 14/15 미즈노 스키복을 올해 3월 말 경에 주문했는데...
>
> 주문 확인도 받지 못했고 언제 배송해 준다는 얘기도 듣지 못했네요
>
> 3월 말 주문까지는 10월 초 배송으로 알고 있습니다.
>
> 확안 좀 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