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저희가 일본에서 전화를 받아 남성분은 어떤 모델인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내일 다시 전화 드려 확인 하겠습니다만 남자분은 UNISEX 모델로 M사이즈를 입으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여성분이 선택하신 엔스타일 여성 모델은 "L"(여성) 을 선택 하시면 될 듯 합니다.
내일 다시 전화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수인 님께서 쓰신글 입니다.
>
>
안내글 예제> 신규 게시글을 작성시에는 반드시 회원ID를 적어 주세요!
>
tndls748
>
전화드렸던 사람입니다.
>
173cm 68kg 남자구요 데쌍트팀복 m사이즈 입는데 블루색상 살 예정이고 사이즈는 어떤걸 입어야할까요?
>
168cm 55kg 여자구요 색상은 화이트할 예정입니다. 사이즈는 어떤걸 하면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