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dory0301
휴대폰: 010-2725-9293
스키월드에서 11/12 시즌에 미즈노 데몬복을 구입했었습니다.
예전에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셨는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네요
구입 당시 AS가 가능하다고 하셨었는데..
오른팔 상완부 바깥쪽에 붙어있는 미즈노 로고(플라스틱 같음)가 일부 떨어져서 덜렁덜렁 거립니다
AS 가능한가요?
혹시 셀프 수리 가능하다면 어떤 방법으로 하면 다시 자연스럽게 부착 가능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abc***
2015.01.29
ID: dory0301
휴대폰: 010-2725-9293
스키월드에서 11/12 시즌에 미즈노 데몬복을 구입했었습니다.
예전에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셨는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네요
구입 당시 AS가 가능하다고 하셨었는데..
오른팔 상완부 바깥쪽에 붙어있는 미즈노 로고(플라스틱 같음)가 일부 떨어져서 덜렁덜렁 거립니다
AS 가능한가요?
혹시 셀프 수리 가능하다면 어떤 방법으로 하면 다시 자연스럽게 부착 가능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