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사진으로만 봐서 정확히 진단이 불가능 하지만 현재 엣지도 이상 없고 베이스도 피텍싱을 해 봤자 떨어져 나갈 정도의 수준이기 때문에 간단한 베이스 그라인딩 후 그냥 타셔도 되는 상태 인 것 같습니다.
스키 정비는 가급적 구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저희에게 구매 하셨을 경우 전화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bc***
2015.03.03
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사진으로만 봐서 정확히 진단이 불가능 하지만 현재 엣지도 이상 없고 베이스도 피텍싱을 해 봤자 떨어져 나갈 정도의 수준이기 때문에 간단한 베이스 그라인딩 후 그냥 타셔도 되는 상태 인 것 같습니다.
스키 정비는 가급적 구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저희에게 구매 하셨을 경우 전화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