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6 미즈노팀솔리드데모 라인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제키가 180에 몸무게 80키로정도 나갑니다
미즈노는 살짝 사이즈가 다르다는 얘기를 들어서 넉넉한듯하게 입으려면 어느정도로 사야 할지 고민이네요
그리고 15/16스키복도 지금 구매하면 바로 받을 수 있는건가요?
안내글 예제> 신규 게시글을 작성시에는 반드시 회원ID를 적어 주세요!
제키가 180에 몸무게 80키로정도 나갑니다
미즈노는 살짝 사이즈가 다르다는 얘기를 들어서 넉넉한듯하게 입으려면 어느정도로 사야 할지 고민이네요
그리고 15/16스키복도 지금 구매하면 바로 받을 수 있는건가요?
안내글 예제> 신규 게시글을 작성시에는 반드시 회원ID를 적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