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7 스키, 스키복, 용품 보기
Marijour
Menu
공지게시판
정보게시판
전체 카테고리
Search
Login
Cart
0
질문게시판
[상품] 스키복 구매하려하는데요
abc***
2015.08.26
미즈노는 크게나온다는 얘기가 잇어서 그런데
Xl이 혹시 너무 크진 않을까 걱정되는데
데쌍트의 경우 o사이즈 입으면 많이 넉넉한 느낌입미다
허리는 33정도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