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미즈노가 크게 나온다는 얘기는 옛날 이야기 입니다.
지금은 다른 브랜드와 거의 동일하게 나오기 때문에 원래 입으시던 사이즈 데로 입으시면 됩니다.
허리 33에 180cm정도면 L이 딱 잘 맞을것 같습니다만 원하시는데로 넉넉하게 입으시려면 O 사이즈를 입으셔야 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bc***
2015.08.26
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미즈노가 크게 나온다는 얘기는 옛날 이야기 입니다.
지금은 다른 브랜드와 거의 동일하게 나오기 때문에 원래 입으시던 사이즈 데로 입으시면 됩니다.
허리 33에 180cm정도면 L이 딱 잘 맞을것 같습니다만 원하시는데로 넉넉하게 입으시려면 O 사이즈를 입으셔야 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