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어제 바로 주문 넣었습니다.
주문은 완료 되었구요. 차질없이 연락이 온다면 다음 주 중에 배송이 가능 할 듯 합니다.
상황이 진행되는데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조규형 님께서 쓰신글 입니다.
>
>
2월11일 골드윈exswell red xl을 주문했읍니다. 제대로 주문 돼였눈지?
2월25일까지 물건을 받을 수있는지? 수고하십시요
abc***
2016.02.12
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어제 바로 주문 넣었습니다.
주문은 완료 되었구요. 차질없이 연락이 온다면 다음 주 중에 배송이 가능 할 듯 합니다.
상황이 진행되는데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조규형 님께서 쓰신글 입니다.
>
>
2월11일 골드윈exswell red xl을 주문했읍니다. 제대로 주문 돼였눈지?
2월25일까지 물건을 받을 수있는지? 수고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