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꺼만 그런가요.. 다케다세이고 이번에 dvd 수령후 볼려고 하는데 내용을 끝까지 보지를 못하네요..
나오다가 계속 꺼지네요..
그리고 강제로 후반부분으로 넘어가면 화질이 깨져서 나옵니다..
혹시나 해서 다른 dvd를 돌려보면 다른건 다 잘나오는데..
요런건 어떻게 말씀 드려야 될지도 잘 모르겠네요..ㅡㅡ
나오다가 계속 꺼지네요..
그리고 강제로 후반부분으로 넘어가면 화질이 깨져서 나옵니다..
혹시나 해서 다른 dvd를 돌려보면 다른건 다 잘나오는데..
요런건 어떻게 말씀 드려야 될지도 잘 모르겠네요..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