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질문게시판이 아니라 이제서야 봤습니다. 죄송합니다.
DVD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새것으로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만 저희가 모두 부담하여 보내 드리며 이상이 없을 경우 왕복 택배비를 부담 하여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게시판이 아니라 이제서야 봤습니다. 죄송합니다.
DVD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새것으로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만 저희가 모두 부담하여 보내 드리며 이상이 없을 경우 왕복 택배비를 부담 하여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