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키월드 입니다.
올해도 역시나 미즈노 카다록 촬영회에 다녀 왔습니다.
궁금해 하시는 분이 많아 맛보기로 몇장 올려 드립니다.
상세한 후기는 눈이 녹고 심심할 때 즈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 어쩌다가 이 사진이 처음 나왔는지 모르지만 같이 투어에 참여한 미즈노 C팀 방정문 입니다. B팀을 목표로..ㅎㅎㅎ 그나저나 파우더가 정말 끝내줬습니다.

- 촬영을 하면서 트레이닝도 병행했습니다. 좌측부터 리치베르거 시라토쇼이치 이야마 케-스케 숨어있는 C팀 박현수 C팀 방정문 입니다. 비디오를 보면서 열심히 토론중입니다.

- 전 따라다니다가 지쳐서 계속 동영상 촬영만 했습니다.ㅡ.ㅡ

- 아직 상세사진은 공개 불가라 개중 안나온 케-스케 모델 오렌지 칼라를 올려 봅니다. 실제로 슬로프에서 보면 포스가 작렬 합니다. 양우영 데몬 왈 ""여지것 보아왔던 미즈노 중에 가장 이쁘다~"" 라는 모델 입니다.

- 장소를 옮겨 오타루 근처의 ONZE 라는 스키장 입니다. 작은 스키장 이지만 스키장 전체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아주 로맨틱하고 멋진 스키장 입니다.

- 6번의 촬영회를 참가하면서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OTARU를 이번엔 기필코 가보겠다는 집념하에 지친 몸을 이끌고 다녀왔습니다 한밤중 같습니다만 오후 6시 정도 밖에 안된 시간 입니다. 아주 운치있고 멋지지요~ 양데몬도 슬로프에서 보는 것과 사뭇 다릅니다. ^^

- 운치있는 사진 한방~

- 양데몬은 사진찍기를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셀카를~

- 리치와 우영 현수와 정문 입니다. 특히 C팀 박현수와 방정문 두분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 첫날 색상 매치를 보기 위해 찍었던 포메이션 영상 입니다. 제일 앞이 양데몬 입니다. 번도 맞쳐보지 않고 바로 찍은 영상인데 팀웍이 대단 합니다. ^^
어느때보다도 다양하고 방대한 촬영회 후기를 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올해도 역시나 미즈노 카다록 촬영회에 다녀 왔습니다.
궁금해 하시는 분이 많아 맛보기로 몇장 올려 드립니다.
상세한 후기는 눈이 녹고 심심할 때 즈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 어쩌다가 이 사진이 처음 나왔는지 모르지만 같이 투어에 참여한 미즈노 C팀 방정문 입니다. B팀을 목표로..ㅎㅎㅎ 그나저나 파우더가 정말 끝내줬습니다.

- 촬영을 하면서 트레이닝도 병행했습니다. 좌측부터 리치베르거 시라토쇼이치 이야마 케-스케 숨어있는 C팀 박현수 C팀 방정문 입니다. 비디오를 보면서 열심히 토론중입니다.

- 전 따라다니다가 지쳐서 계속 동영상 촬영만 했습니다.ㅡ.ㅡ

- 아직 상세사진은 공개 불가라 개중 안나온 케-스케 모델 오렌지 칼라를 올려 봅니다. 실제로 슬로프에서 보면 포스가 작렬 합니다. 양우영 데몬 왈 ""여지것 보아왔던 미즈노 중에 가장 이쁘다~"" 라는 모델 입니다.

- 장소를 옮겨 오타루 근처의 ONZE 라는 스키장 입니다. 작은 스키장 이지만 스키장 전체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아주 로맨틱하고 멋진 스키장 입니다.

- 6번의 촬영회를 참가하면서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OTARU를 이번엔 기필코 가보겠다는 집념하에 지친 몸을 이끌고 다녀왔습니다 한밤중 같습니다만 오후 6시 정도 밖에 안된 시간 입니다. 아주 운치있고 멋지지요~ 양데몬도 슬로프에서 보는 것과 사뭇 다릅니다. ^^

- 운치있는 사진 한방~

- 양데몬은 사진찍기를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셀카를~

- 리치와 우영 현수와 정문 입니다. 특히 C팀 박현수와 방정문 두분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 첫날 색상 매치를 보기 위해 찍었던 포메이션 영상 입니다. 제일 앞이 양데몬 입니다. 번도 맞쳐보지 않고 바로 찍은 영상인데 팀웍이 대단 합니다. ^^
어느때보다도 다양하고 방대한 촬영회 후기를 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